CAFE

¨˚♥ 음악신청방

일덩 ^^

작성자그리움.[운영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38 목록 댓글 18

구름도 흘러가고
강물도 흘러가고
바람도 흘러갑니다

생각도 흘러가고
마음도 흘러가고
시간도 흘러갑니다

좋은 하루도
나쁜 하루도 흘러가니
얼마나 다행인가요

흐르지 않고 멈춰만 있다면
물처럼 삶도 썩고 말텐데
흘러가니 얼마나 아름다운가요

아픈 일도 힘든 일도
슬픈 일도 흘러가니 얼마나 감사한가요

세월이 흐르는 건 아쉽지만
새로운 것으로 채울 수 있으니
참 고마운 일입니다


흘러가니 아름다워 / 유지나

 

음방 가족님들 

오늘 하루도 무탈하세요 ^^

 

청곡

 

그늘바람 - 남시호

거울 속의 후회 - 청운스님 

품 ( 달링 ) - 서희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그리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무거운거 다 내려놓고 비우면 가벼울껄세 ^^
  • 작성자하늘빛승아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리움님
    라인댄스 대회 우승하시길 바래요 ㅎ
  • 답댓글 작성자그리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우승은 안 바라고 참여하는데 의미를 둘려고 ㅎㅎ

    아산 천안 이 아주 잘 한다는 소문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CJ 안개꽃(부국) | 작성시간 26.06.22 new 언니 올려주신 커피와 간식
    언니도 드시면서 음악 들으시고
    오늘도 열운하시고 ㅎㅎ대회때 최고로
    멋지게 잘 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그리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