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좋은 날로
오늘 하루도 보내시길 바라면서
음악 올립니다^^
수고 하시고 요^^
Marco Antonio Solis - Donde Estara Mi Primavera
Claude Barzotti - Parle Moi
Academia Boys - El poder del adios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애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엣날엔 월요병이 아니고 월말병이 조금 있었는데
지금은 아무병 없이 건강하게 자라고 있답니다 ㅎㅎㅎㅎㅎㅎ
승아님도 멋진 한주로 이어 지시고 요^^ -
작성자CJ 안개꽃(부국) 작성시간 26.06.22 new
너무 늦어 전해주면서
한곡 ㅎㅎ도 안드리는 ㅎㅎ
안개꽃 ㅎ이제 안올꺼요 ㅋㅋㅋ
라고 하실분이 아니시라 ㅎㅎㅎ수요일
드리려고 윈엠 맨위에 올려두었습니다 ㅎㅎㅎ
차와 간식 드시며 행복한 월요일 맞이하세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애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생각이 너무 지나치시면 꽃님만 고생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줘도 오고 안줘도 옵니당 ㅋㅋㅋㅋㅋ
감작스럽게 나가느라고 답글은 이제 ㅎㅎㅎㅎ
음악은 차안에서 들었고 요 ㅋㅋ -
작성자도희 작성시간 26.06.22 new
성산포님 청곡부터
엄흥도 영월땅 한 사내의 눈물.
(애시님 청곡이려니? 했다눈 )
이어서 잘 듣습니다 !
반가운 인사남깁니다 ^^
-
답댓글 작성자애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사내의 눈물은 함부로 보이지 않는다는 철칙이 있는데
도희님도 안개꽃님을 닯아 가시는군 요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