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굿모닝...

작성자애시|작성시간26.06.22|조회수39 목록 댓글 12

 

기분 좋은 날로 

오늘 하루도 보내시길 바라면서

음악 올립니다^^

 

수고 하시고 요^^

 

 

Marco Antonio Solis - Donde Estara Mi Primavera
Claude Barzotti - Parle Moi 
Academia Boys - El poder del adio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애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엣날엔 월요병이 아니고 월말병이 조금 있었는데
    지금은 아무병 없이 건강하게 자라고 있답니다 ㅎㅎㅎㅎㅎㅎ
    승아님도 멋진 한주로 이어 지시고 요^^
  • 작성자CJ 안개꽃(부국) | 작성시간 26.06.22 new 너무 늦어 전해주면서
    한곡 ㅎㅎ도 안드리는 ㅎㅎ
    안개꽃 ㅎ이제 안올꺼요 ㅋㅋㅋ
    라고 하실분이 아니시라 ㅎㅎㅎ수요일
    드리려고 윈엠 맨위에 올려두었습니다 ㅎㅎㅎ

    차와 간식 드시며 행복한 월요일 맞이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애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생각이 너무 지나치시면 꽃님만 고생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줘도 오고 안줘도 옵니당 ㅋㅋㅋㅋㅋ
    감작스럽게 나가느라고 답글은 이제 ㅎㅎㅎㅎ
    음악은 차안에서 들었고 요 ㅋㅋ
  • 작성자도희 | 작성시간 26.06.22 new
    성산포님 청곡부터
    엄흥도 영월땅 한 사내의 눈물.

    (애시님 청곡이려니? 했다눈 )

    이어서 잘 듣습니다 !
    반가운 인사남깁니다 ^^

  • 답댓글 작성자애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사내의 눈물은 함부로 보이지 않는다는 철칙이 있는데
    도희님도 안개꽃님을 닯아 가시는군 요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