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꽃 부국장님의
향기로운 음악산책으로
월요일 새로운 한 주를
여는 첫페이지인 것같습니다.
좋은 음악과 따뜻한 마음으로
행복한 한 주를 시작하시길 바라며
늦어서 살포시 인사만 드리려
했는데 혹시 한곡 청해도 될까요?
즐거운 방송으로
좋은 기운이 가득한 향기로운
시간으로 감사히 함께합니다 ^^
시간을 계산 해 봤더니 과감하게
생략하시는 걸로 하셔야겠네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도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가을 향기 품으신
시몬님 반갑습니다 !
닉네임처럼 은은한
여운이 머무는 하루
되시길요 ^^ -
작성자CJ 안개꽃(부국) 작성시간 26.06.22 new
동행 감사합니다 ㅎㅎ
차와 간식 드시며
음악 들으세요 ㅎㅎ
늦었죠 ㅎㅎㅎ
한 주 시작 참 좋은날 되세요
더위에 건강필수구요 ㅎㅎ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도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마무리까지
충만한 시간이었습니다 !
안정적인 진행 덕분이지요 ^^
-
작성자가희 작성시간 26.06.22 new
가희도 와라라락 반깁니닷ㅎ
-
답댓글 작성자도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가희님 뿌잉뿌잉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