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좋은아침입니다 !

작성자도희|작성시간26.06.22|조회수31 목록 댓글 6

 

안개꽃 부국장님의

향기로운 음악산책으로 

 

월요일 새로운 한 주를 

여는 첫페이지인 것같습니다.

 

좋은 음악과 따뜻한 마음으로

행복한 한 주를 시작하시길 바라며

 

늦어서 살포시 인사만 드리려

했는데 혹시 한곡 청해도 될까요? 

 

즐거운 방송으로

좋은 기운이 가득한 향기로운 

시간으로 감사히 함께합니다 ^^

 

시간을 계산 해 봤더니 과감하게 

생략하시는 걸로 하셔야겠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도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가을 향기 품으신
    시몬님 반갑습니다 !

    닉네임처럼 은은한
    여운이 머무는 하루
    되시길요 ^^
  • 작성자CJ 안개꽃(부국) | 작성시간 26.06.22 new 동행 감사합니다 ㅎㅎ
    차와 간식 드시며
    음악 들으세요 ㅎㅎ
    늦었죠 ㅎㅎㅎ
    한 주 시작 참 좋은날 되세요
    더위에 건강필수구요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도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마무리까지
    충만한 시간이었습니다 !
    안정적인 진행 덕분이지요 ^^
  • 작성자가희 | 작성시간 26.06.22 new 가희도 와라라락 반깁니닷ㅎ
  • 답댓글 작성자도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가희님 뿌잉뿌잉해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