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마실

작성자정화백|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4



오늘도 👍 즐거운 마음으로 행장을
챙겨 집을 나서 지하철 타고 가메 청합니다 ㅎ

오늘은 종일 곳에 따라 비소식이 있어
우의 챙겨 태종대 태종사 수국이
얼만큼 진행중인지 확인도 하고
한바퀴 돌며 바다도 볼라꼬 함다 ㅎ

고래알고 따신 차 마이 드셔가메 욕보이소 😁 🎶
😎
임태경 구름같은 인생
강문경 태종대의 밤
Simon Garfunkel Sound of Silenc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가림 | 작성시간 26.06.22 new 바쁘신거 같아요 화백님 ㅎㅎ
    청곡 준비합니다
    즐건 시간 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정화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ㅎ 👍 반갑습니다 ㅎ
    잘보냈능교 ?
    부산은 곳에따라 비소식임다 ㅎ
    지금 태종대 가고 있심다 ㅎ
    태종사 수국을 볼겸 한바퀴 돌라꼬 함닿
    즐거운 시간 이어 가입시다 ㅎ
    따신 차 마이 드셔가메 👍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가희 | 작성시간 26.06.22 new 멋쟁이 정화백님
    청곡 저도 잘듣고 있습니닷 ㅎㅎ
  • 답댓글 작성자정화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ㅎ 👍 반갑습니다 ㅎ
    잘보냈능교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오후시간 가입시다 ㅎ
    따신 차한잔 하시공 👍 🎶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