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가림님 방긋~~^^

작성자아낙네.|작성시간26.06.22|조회수19 목록 댓글 4

주말과 휴일 잘보내셨나요?
비바람이 몰아친 주말과 휴일이었는데 오늘도 하늘이 내려 앉을듯 
구름이 잔뜩 끼어있습니다.
금방 비 올거같아요
이러다 장마로 이어질거같습니다
7호 태풍도 올라오고있다네요
비올거같은 흐린날에 가림님 목소리 들으며 즐겁운 점심시간 보냅니다^^
Jannes - Ik Wil 'n Boerenmeid
Gurf Morlix - Diamonds to Dust
수고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가림 | 작성시간 26.06.22 new 반가워요 아낙네님
    점심 만나게 드시구요
    청하신곡 준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낙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도움 오신 덕분에 즐거운
    점심 시간 보냅니다
    수고하셧습니다. ^^
  • 작성자가희 | 작성시간 26.06.22 new 와락락 같이 들어욧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아낙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가희님 와라락~~^^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