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화답

작성자성 산 포|작성시간26.06.22|조회수29 목록 댓글 6

.

 

 

 

 

가림님~

참으로 반갑습니다.

 

시원한 기온이

여름이 아닌 봄을 살게 하니

더욱 좋은 시간들로 이어지네요.

 

몇 년 전,

서울에 사는 친구가 

광주에 사는 저를 위해

작은 페트병에 담아왔던 꽃인데,

처음에는 이쁘게 자라며

포기도 잘 늘리고

꽃도 피고 지고 하며 매력을 뽐냈었지요.

 

그런데

재작년부터 얘가 애를 태우기 시작하더니

급기야 이별을 고하는 듯했습니다.

 

흙을 바꿔줘 보고

화분도 옮겨줘 보고

영양분도 얹어봐 주고

 

.

.

.

 

이런 마음을 읽었던지

올해는 이쁜 꽃을 다시 피우기 시작했네요.

 

야   호  !

정성에 화답하니 고맙다 고마워.

너의 춤사위에 나의 음률을 더 한다.

 

이렇게 룰루 랄라~

오늘을 삽니다.

 

가림님께

축구 얘기를 드린다면 좋으실텐데

축구가 아닌 꽃을 선물드립니다.

 

수고해 주세요.

잘 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유심초  ~  사랑이여

 * 윤형주  ~  라라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성 산 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

    가림님 수고에
    저는 가만히 앉아 어깨만 들썩이며
    좋아하고 행복하렵니다.

    아름답던 기억들은 늙지도 않지요.
    오늘의 이 시간들도 영원히 늙지않고
    마음을 밝힐 것입니다.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가희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름이 뭘까요 ㅎㅎ
    가희는 나무와 꽃들을
    잘 몰라요 ㅎㅎ와라락 같이 들어욧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성 산 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

    가희님 반갑습니다.

    꽃말이 '행복이 날아온다' 여요.
    그 꽃말에 어울리게 '나비란' 입니다.

    흔하게 볼 수 있는 꽃이지만
    제게있어 친구의 마음이 깃든 의미있는 꽃이기에
    더욱 아끼는 꽃이네요.

    꽃향기 가까이 두고
    와라락 안아봐요~^

    감사합니다 가희님.

    .
  • 작성자CJ 안개꽃(부국) | 작성시간 26.06.22 new 그 어떠한 것이든
    그대 손길이 주는 정성과 사랑이란다 ㅎㅎㅎ

    안개꽃 한 송이가 핀듯 너무 이쁘다 ㅎㅎㅎ
    그대가 오니까 ㅎㅎ넘 좋당 ㅋㅋ
    맛점 먹고 즐오후 보내라 ㅎㅎ
    담시간 국장오빵 ㅎ올만에 ㅎㅎ함께하면 더 좋고잉 ㅎㅎ
  • 답댓글 작성자성 산 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

    언니 최고!

    언니는
    안개꽃 중독인가 봐요ㅋㅋ

    저는
    안개꽃언니 중독인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