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과 아침에 밭에 나가 고추밭 돌아보고 옥수수 익은 거 몇 개 따왔어요
며칠 전 캔 감자와 함께 동서들 보내줘야겠어요
비 오려는 하늘이지만 시원해서 좋은 날입니다
점심 준비하며 함께 합니다
자두 - 바람아 불어라
이태종 - 화양연화
이현우 - 헤어진 다음날
수고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J 가림 작성시간 26.06.22 new
어서오세요 청양댁님
날씨는 꾸무리해도 시원해서 좋은 날입니다 ㅎㅎ
청곡 준비합니다
즐감 하시면서 점심 만나게 드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청양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빗방울 떨어져도 시원하니 좋아요
즐거운 점심 시간 보낼께요
수고하세요 ㅎㅎ -
작성자가희 작성시간 26.06.22 new
와락락 같이 들어욧 ㅎㅎㅎ주렁주렁 벌써네욧 ㅎㅎ
-
답댓글 작성자청양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즐겁게 함께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