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가림님~

작성자청양댁.|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4

남편과 아침에 밭에 나가 고추밭 돌아보고 옥수수 익은 거 몇 개 따왔어요
며칠 전 캔 감자와 함께 동서들 보내줘야겠어요
비 오려는 하늘이지만 시원해서 좋은 날입니다
점심 준비하며 함께 합니다

자두 - 바람아 불어라
이태종 -  화양연화
이현우 - 헤어진 다음날

수고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가림 | 작성시간 26.06.22 new 어서오세요 청양댁님
    날씨는 꾸무리해도 시원해서 좋은 날입니다 ㅎㅎ
    청곡 준비합니다
    즐감 하시면서 점심 만나게 드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청양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빗방울 떨어져도 시원하니 좋아요
    즐거운 점심 시간 보낼께요
    수고하세요 ㅎㅎ
  • 작성자가희 | 작성시간 26.06.22 new 와락락 같이 들어욧 ㅎㅎㅎ주렁주렁 벌써네욧 ㅎㅎ
  • 답댓글 작성자청양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즐겁게 함께 합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