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가림님

작성자가희|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3

가씨가림님 반깁니닷 ㅎ날씨가 흐리다고

오늘은 집콕하며 잘듣겠습니다 ㅎ즐방하세욧 ㅎ

 

선곡해서 들려주시면 좋겠습니다 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가림 | 작성시간 26.06.22 new 방가 가씨가희님
    오늘은 한일 톱텐쇼에서
    3곡 준비했습니다
    즐감 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가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선곡해주신곡 잘듣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가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속초항 뱃머리 좋습니다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