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림님 작성자가희|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씨가림님 반깁니닷 ㅎ날씨가 흐리다고오늘은 집콕하며 잘듣겠습니다 ㅎ즐방하세욧 ㅎ 선곡해서 들려주시면 좋겠습니다 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J 가림 | 작성시간 26.06.22 new 방가 가씨가희님오늘은 한일 톱텐쇼에서 3곡 준비했습니다즐감 하시구요^^ 답댓글 작성자가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선곡해주신곡 잘듣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답댓글 작성자가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속초항 뱃머리 좋습니다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