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가림님....

작성자선아|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6

반갑습니다
흐린 하늘가에
비라도 내렸으면 좋겠네요
가림님 와 주셔서 참고맙습니다
즐방하세요 ^^


박서진 - 남도가는 길
김광일 -길 바람 아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선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곧 비가 내릴거 같아요
    역시 기림님
    비를 좋아합니다
    가림님
    잘듣고 있어요
    고맙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선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채정안- 편지
    선물곡 감사해요 ㅎ
  • 답댓글 작성자CJ 가림 | 작성시간 26.06.22 new 선아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가희 | 작성시간 26.06.22 new 선아님 와락락 같이 들어욧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선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쁜 기희님
    와라락 해봅니다
    좋아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