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학교에서.......

작성자부영[운영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3

청곡이 나오쯤이면 어린이들이

하교 할시간이 될것 같습니다. 

들려주시는 음악을 들으면서 

정문에서 왔다갔다 할렵니다.ㅎㅎ 

신청곡

한승기 - 계련
추가열 - 소풍같은 인생
한동준 - 너를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가림 | 작성시간 26.06.22 new 부영님 오늘도 수고가 만땅구리입니당구리 ㅎㅎ
    청곡 준비합니다
    즐감 하시구요 필승~~~~~~~~~~~!!
  • 답댓글 작성자부영[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하세요 ᆢㅎ
  • 작성자가희 | 작성시간 26.06.22 new 멋지신 운영자님 ㅎㅎ즐근무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