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방갑습니다!!

작성자CJ 안개꽃(부국)|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8

가림님

안녕하세요

오늘도 아주 많이 반갑고 고맙습니다.

 

"수국꽃이 아름다운 곳"이라고

다음창에 올려진 사진속에 꽃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어제 휴일은 나주로 꽃마실을 갔었습니다.

 

장미꽃은 피는 시기가 지나서 생각지도 못했는데

늦어핀 꽃들이 꽃좋아한 할매 왔다며 반겨줘서 

더위도 아랑곳 하지 않고 행복한 미소꽃을 피웠었답니다ㅎ

 

내년은 장미꽃 필 시기에 다시 한 번 온다며

꽃들이랑 약속했고 꽃은 몽땅 선물 합니다 ㅎ

 

이 곳은 수국이 주로 제가

좋아한 보라색 꽃빛이라 더 좋았습니다 ㅎ

 

수고하시고 꽃처럼 아름다운 오훗길 되시며

더위에 건강하십시요.

 

심수봉- 품어줄 안아줄

조째즈 -비나리 (파일 없으면 있는곡 주십시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 안개꽃(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조째즈 가수 ㅎㅎㅎㅎ
    어느 프로그램에서
    불렀는데 파일이 없을 듯 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CJ 가림 | 작성시간 26.06.22 new CJ 안개꽃(부국) 이리저리 다리품 팔았는데 없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CJ 안개꽃(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CJ 가림 ㅎㅎ네네 ㅎㅎㅎ그럴듯했어요 ㅎ

    저위에 장미꽃은 한 그루에 두 가지 꽃빛깔을 피웠드라구요 ㅎㅎ
    사진 잘 찍는다고 ㅎㅎ칭찬해주시니 좋은데요 ㅋㅋㅋ
    사진찍기를 좋아는 하는데 ㅎ
    카메라 사는것은 ㅎㅎ생각해보렵니다 ㅎㅎㅎㅎㅎ
    우리집 할배도 사진을 잘찍어서
    수십년전에 썼던 카메라 버리지 않고
    진열장에 보관했어요 ㅎㅎ
  • 작성자시몬 | 작성시간 26.06.22 new 일취월장이라 하셔서 ㅎㅎ달려왔어요 역시나세요 굿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CJ 안개꽃(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하하하하 ㅎ가림님께서 칭찬이세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