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하늘이 캄캄하더니 비가 내리기 시작 헸습니다
비가 오니 기온은 떨어져 시원한 날입니다
이렇게 비가 오다 말다 하다 장마철에 접어들 거 같아요
끈적거리는 장마철 생각만 해도 괴롭습니다.
새롭게 시작되는 월요일 오후시간 국장님 활기찬 목소리 들으며 보냅니다^^
Hermes House Band - Come On Eileen
In Grid - In tango
수고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낙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장마같아요
오후시간 함께 합니다. ^^ -
작성자갯바람[국장] 작성시간 26.06.22 new
장흥도 비오죠?
목포도 비내립니다
장마진거같습니다
즐겁게 함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낙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아침부터 비가오고있어요
장마 같아요
수고하셧습니다. ^^ -
작성자CJ 안개꽃(부국) 작성시간 26.06.22 new
잿빛이라 선풍기도 끄고 시원해서 좋네요
월요일부터 바쁘시길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아낙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맞아요
ㅂㅣ오니 시원 합니다.
좋은 오후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