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갯바람 국장님 방긋~~^^

작성자아낙네.|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6

아침부터 하늘이 캄캄하더니 비가 내리기 시작 헸습니다
비가 오니 기온은 떨어져 시원한 날입니다
이렇게 비가 오다 말다 하다 장마철에 접어들 거 같아요
끈적거리는 장마철 생각만 해도 괴롭습니다.
새롭게 시작되는 월요일 오후시간 국장님 활기찬 목소리 들으며 보냅니다^^
Hermes House Band - Come On Eileen
In Grid - In tango
수고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낙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장마같아요
    오후시간 함께 합니다. ^^
  • 작성자갯바람[국장] | 작성시간 26.06.22 new 장흥도 비오죠?
    목포도 비내립니다
    장마진거같습니다
    즐겁게 함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낙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침부터 비가오고있어요
    장마 같아요
    수고하셧습니다. ^^
  • 작성자CJ 안개꽃(부국) | 작성시간 26.06.22 new 잿빛이라 선풍기도 끄고 시원해서 좋네요
    월요일부터 바쁘시길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아낙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맞아요
    ㅂㅣ오니 시원 합니다.
    좋은 오후 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