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국장님과 함께 합니다... ^^*

작성자C.J 연인의소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37 목록 댓글 4

어제부터 하이브리드 차 두대중 한대.
소나타 스타트 밧데리교체로 도어락이 안되서 부품
주문하고 월요일인 오늘 오라고 해서 오전. 남편.딸 두 사람 출근 시키고 간 블루핸즈 ...

"여기에서 접수 받은적 없다고", 해서 실랑이 하다가
건너편 상동점 ㅠㅠ 블루핸즈점 차도 그랜저, 아니 소나타라고 ㅠㅠ 알마나 황당해 하던지..서로가 당황해 해 . 암튼 해프닝에..덥지만 바람 불어 시원 했다는... 집에 걸어 오면서 포켓몬으로 더운맘 풀고
왔어요... 감사히 잘 듣겠습니다. ^^*

최상곤 .... 니가 좋아.
중년 애창곡....너란중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희 | 작성시간 26.06.22 new 연인의소리님 즐오후 되세욧 ㅎㅎ
  • 답댓글 작성자C.J 연인의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고마워요... 함께해요...^^*
  • 작성자갯바람[국장] | 작성시간 26.06.22 new 전기차는 고장나면 고치기 힘들다는데
    아침부터 고생했어요
    요즘은 차가 발이고 집입니다
    기분 추스리고 좋은날보내세요^^
  • 작성자CJ 안개꽃(부국) | 작성시간 26.06.22 new 음악 들으며 기분업하소 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