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빵긋빵긋

작성자CJ 안개꽃(부국)|작성시간26.06.22|조회수54 목록 댓글 14

 

국장님

빵긋빵긋

 

집콕하면 티비나 보고 누워서 뒹굴뒹굴

그래서 어제 할배는 교회 갔다와 저녁 약속이 잡혔다해서

홀로 목포와 가까이에 있는 나주로 달렸습니다.

 

집근처에 나주까지 가는 시내버스가 있는데

1시간이 20분정도 걸릴 듯 합니다.

 

올 해는 몇 번 다녔던곳은 가지 않고

새로운곳으로 가곤 합니다.

 

어제 나주도 처음 갔던곳인데 장미꽃이랑 수국이랑

가지각색 여름꽃들과 노느라고 가까이에 살고 계신 국장님 목소리

듣는것도 잊고 집으로 와붓습니다 ㅎ

 

만보기에 만보 넘게 찍히고

꽃도 보고 일석 몇 조의 휴일 보냈습니다 ㅎㅎ

 

사진속에 저 여인은 어제 다녀온 사진

부영운영자님 솜씨로 주름도 없애주신 작품입니다 ㅎㅎ

 

수고하시고 더위에 건강하십시요

 

높은음자리 -딩동뎅 (성산포와 우리들 만나게 된 인연의곡 같이 들어봅시다)

김용림- 마음먹기 달렸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 안개꽃(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ㅎㅎㅎ좋은오후 보내세 ㅎㅎㅎ
  • 작성자CJ 안개꽃(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꽃에 풍덩인줄만 알고 있는 국장님 ㅎ
    아랫글 사연에 넣었는데 못봤지라 ㅎㅎ

    -------------------------------------------------------
    만보기에 만보 넘게 찍히고
    꽃도 보고 일석 몇 조의 휴일 보냈습니다 ㅎㅎ
  • 작성자갯바람[국장] | 작성시간 26.06.22 new 꽃들보다 부국님 이 훨 아름답습니다.
    30대 같습니다 ㅎㅎ
    덕분에 꽃 구경 잘 햇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CJ 안개꽃(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70 가까운 할매를
    부영오빵께서 젊게 맹글어 주셨당께요 ㅎㅎ
  • 작성자들꽃* | 작성시간 26.06.22 new 모임 사진에서 부국님
    자주 뵈었지만 최근 사진은
    올만에 봅니다 여전히 고우세요 ㅎㅎ

    꽃사진도 작품이에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