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태종사 수국은 여물지 않았고
독촉하 듯 하늘에서 촉촉하게
비를 뿌리고 있습니다 ㅎ
천막 쉼터에 앉아 갖고온 커피랑
빵 먹어가메 비맞는 삼층탑을 보며
읊조리는 말 '홀로 서있느라 욕본다.'
.
이제 태종사에서 등대로 와 한바퀴 돌고 이어 전망대에 와 차랑 비스킷 먹어가메 주전자바위 보다 다시 걸음을 옮깁니다 ㅎ
고래알고 따신 차 마이 드셔가메 욕보이소 😁 🎶
😎 .
신유 고향으로 가는 배
Goombye Dance Band Eldorado J Gail's Band Come Back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선아 작성시간 26.06.22 new
정화백님 반갑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이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정화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ㅎ 👍 반갑습니다 ㅎ
잘보냈능교 ?
비는 촉촉하게 내리는 가운데
발걸음 가벼웁게 잘 걷고 있심다 ㅎ
즐겁고 보람있는 오후시간 되이소 ㅎ
따신 차 마이 드셔가메 👍 🎶이미지 확대
-
작성자갯바람[국장] 작성시간 26.06.22 new
태종사가 태종대 안에 있나요?
수국의 흐드러진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오늘도 왕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화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ㅎ 👍 반갑습니다 ㅎ
태종대 안의 수국으로 유명해 진 절임다 ㅎ
7월 초부터 만원ㅇ다 ㅎ
관광객들이 -
편안한 쉼 행복한 오후시간 보내이소 ㅎ
따신 차한잔 잊지마시공 👍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