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방송마감] 국장님 수고 많았습니다.이어서 20시까지 음악 올립니다!!

작성자CJ 안개꽃(부국)|작성시간26.06.22|조회수38 목록 댓글 2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희 | 작성시간 26.06.22 new 갯바람[국장] 👏 👏 👏 👏 👏 👏 👏 👏 👏 👏 👏 👏
  • 답댓글 작성자가희 | 작성시간 26.06.22 new 갯바람[국장] 두곡은 들어야죠 ㅋ 👍 👍 👍 👍 👍 👍 👍 👍 👍
  • 답댓글 작성자CJ 안개꽃(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가희 가희님 들어서 좋지요 ㅎㅎㅎㅎ
  • 작성자들꽃* | 작성시간 26.06.22 new 월요일 바빠서 국장님 같이 못하고 듣제이 했습니다
    라이브 굿이었어요 ㅎㅎㅎ건강하세요
  • 작성자금희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도 국장님 방송하셨는데 동행을 못해서 늘 아쉽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