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주휴애가님....

작성자선아|작성시간26.06.22|조회수35 목록 댓글 9

종일 흐림이라서
비라도 온줄 알았는데
끝내는 오지 않았네요
우리 오랜만이죠?ㅎ
저녁은 드시고 오신거지요
감사히 들으며
핫둘핫둘 산책할께요
고맙습니다


장병우 - 그대는 나의 사람
태무 - 별
오성과 한음 - 빛바랜 사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주휴애가{부국} | 작성시간 26.06.22 new 선아님 저리 빵으로 식사 하셧나여? ㅎㅎ,,맛나게 보이는데 양이 조금인듯해서 ,,,ㅎㅎ
    방송전 좋아하시는 비가 내리네여
  • 답댓글 작성자선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지난 주말에 아들과 먹었던거에요 ㅎ
    주후애가님 뵈니 좋아요
    아 비가 내리는군요
  • 작성자CJ 안개꽃(부국) | 작성시간 26.06.22 new 언니는 오늘 쉬려고 ㅎ
    어제 많이 걸었더니 피곤해서
    밥 먹고 난후 하품중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선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언니는 어제 만보넘게 걸으셨지요 ㅎ
    편안하게 음악들으세요 ㅎ
  • 작성자앤장미 | 작성시간 26.06.22 new 선아님~~살구가 맛있게보이네요
    빵긋 눈인사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