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일 흐림이라서
비라도 온줄 알았는데
끝내는 오지 않았네요
우리 오랜만이죠?ㅎ
저녁은 드시고 오신거지요
감사히 들으며
핫둘핫둘 산책할께요
고맙습니다
장병우 - 그대는 나의 사람
태무 - 별
오성과 한음 - 빛바랜 사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J주휴애가{부국} 작성시간 26.06.22 new
선아님 저리 빵으로 식사 하셧나여? ㅎㅎ,,맛나게 보이는데 양이 조금인듯해서 ,,,ㅎㅎ
방송전 좋아하시는 비가 내리네여 -
답댓글 작성자선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지난 주말에 아들과 먹었던거에요 ㅎ
주후애가님 뵈니 좋아요
아 비가 내리는군요 -
작성자CJ 안개꽃(부국) 작성시간 26.06.22 new
언니는 오늘 쉬려고 ㅎ
어제 많이 걸었더니 피곤해서
밥 먹고 난후 하품중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선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언니는 어제 만보넘게 걸으셨지요 ㅎ
편안하게 음악들으세요 ㅎ -
작성자앤장미 작성시간 26.06.22 new
선아님~~살구가 맛있게보이네요
빵긋 눈인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