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주휴애가 부국님 방긋~~^^

작성자아낙네.|작성시간26.06.22|조회수30 목록 댓글 8

하루 종일 비가 내리더니 저녁때 되니 그쳤습니다.

하늘은 여전히 흐림입니다.

며칠 동안 흐리고 비 내려 꼭 장마철 같은 느낌 이에요

부국님 사시는 영월도 비 왔나요?

비 노래가 자주 나오고 비 사연이 청곡에 자주 올라오면 

긴 장마가 시작되겠죠?

비 갠 후 잔뜩 흐린 밤에 부국님의 산골 농장 이야기에 즐겁게 함께 합니다^^

바람꽃-비와 외로움

산울림 - 창문 너머 어렴풋이 옛 생각이 나겠지요

조용필 - 바람의 노래

수고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낙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비구름이 올라갔나봐요
    빗소리 들으시며 운치있게
    방송하세요
    늦은 시간까지 수고하세요^^
  • 작성자앤장미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낙네님~~~빙그레 눈인사드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아낙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랫만에 뵙습니다
    잘계셨죠?
    좋은밤 보내세요^^


  • 작성자부영[운영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제 장마시작인것
    같습니다 ᆢ
    이곳남양주도 비가
    예약되어있습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아낙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런거같습니다
    이제 장마시작인거같습니다
    편한밤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