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종일 비가 내리더니 저녁때 되니 그쳤습니다.
하늘은 여전히 흐림입니다.
며칠 동안 흐리고 비 내려 꼭 장마철 같은 느낌 이에요
부국님 사시는 영월도 비 왔나요?
비 노래가 자주 나오고 비 사연이 청곡에 자주 올라오면
긴 장마가 시작되겠죠?
비 갠 후 잔뜩 흐린 밤에 부국님의 산골 농장 이야기에 즐겁게 함께 합니다^^
바람꽃-비와 외로움
산울림 - 창문 너머 어렴풋이 옛 생각이 나겠지요
조용필 - 바람의 노래
수고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낙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비구름이 올라갔나봐요
빗소리 들으시며 운치있게
방송하세요
늦은 시간까지 수고하세요^^
-
작성자앤장미 작성시간 26.06.22 new
아낙네님~~~빙그레 눈인사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아낙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오랫만에 뵙습니다
잘계셨죠?
좋은밤 보내세요^^
-
작성자부영[운영자] 작성시간 26.06.22 new
이제 장마시작인것
같습니다 ᆢ
이곳남양주도 비가
예약되어있습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아낙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런거같습니다
이제 장마시작인거같습니다
편한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