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초록 장미~~

작성자CJ그리다|작성시간26.06.22|조회수50 목록 댓글 12


우리 밭에
초록 장미가 활짝 폈습니다.
이쁘죠.

제가 이 초록 장미를
매일 뜯어서
장미꽃 쌈을 싸서 먹습니다.ㅋㅋㅋ
어쩜 그리도 맛있는지요. 흐흐

상추인데
제 눈에는 활짝핀
초록 장미로 보이지 말입니다.

그리다 맘이 이뻐서 그렇겠지요~ 으히

투가이즈 ㅡ 장미빛깔 그 입술
신승훈 ㅡ 너는 장미보다
엄정화 ㅡ 배반의 장미

주휴애가 부국장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 저녁도 쌈싸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포만감에 기분 좋은데
주휴애가 부국장님의 멋진 방송으로
이밤 행복하기까지 합니다.

배꼽인사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앤장미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리다님~~빵긋
    그리다님 안녕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CJ그리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앤장미 님~~~ 안녕하셔요.
    넘 반갑습니다.

    그동안~~~ 그동안 잘 지내신 거지요.
  • 작성자부영[운영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리다님~요거 뭐시여ᆢ?
  • 답댓글 작성자CJ그리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부영 님~~~
    ㅎㅎ 상추입니다.

    그런데 꽃처럼 자라네요.
  • 답댓글 작성자CJ그리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요즘은
    상추도
    종류가 너무 많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