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태종대 가기

작성자정화백|작성시간26.06.22|조회수35 목록 댓글 4



오늘은 종일 비가 촉촉하게 내리는 가운데 지하철 타고 남포역에 내려 6번출구를 통해 영도다리쪽으로 걸어 8번버스를 타고 영도를 반바퀴 돌아 도착한 태종대 종점,

이어 걸음을 옮겨 휴한 다누비열차
종점에서 좌로해 부지런히 걸어
한참만에 도착한 태종사,

꾸준히 비는 내려 우의를 입고
대웅전과 적멸보궁이란 전각에
반배합장하고 물러나 천막 쉼터에서
차랑 빵 그리고 비스킷 먹어가메
앞 삼층석탑과 쓸데없이 이바구하다
일어나 다시 걸음을 돌려
등대로 가 한바퀴 돌며 사진을 찍곤
이어 전망대에 가 주전자 섬을 보고
차마시며 주위를 둘러보곤 다시
걸음을 돌려 이송도 전망대에서
먼바다 두루보며 조오타 ~

이어 구명사를 지나 태원선착장과 곤포선착장을 지나 다누비열차 종점에서 우회해 로타리 건너
이어 종점에서 30번버스를 타고 남포역에 내려 지하도를 걸어
지하철 1호선 타고 온 작업실.

먼저 샤워하고 옷갈아 입곤 저녁식사
된장국이랑 고등어구이로 맛나게 먹곤
설거지 하고 찻물 끓여 보이차 마시며
붓정리하고 이어 와인과 비스킷
먹어가메 청합니다 ㅎ

고래알고 곡차한잔 마셔가메 가입시다 😀
*
정태춘 촛불
박선우 그리운 사람
최성수 혼술
라이브 ~당신께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주휴애가{부국} | 작성시간 26.06.22 new 에고 비오는날 우의입고 트레킹을 하셧네여,, 지독하신 정성과 일정입니다 ㅎㅎ
    수고 많으셧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화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ㅎ 반갑습니다 😀
    오늘은 미리 태종사 수국을 볼라꼬 갔드만
    1/10정도 이고
    약 열흘 후부터 한달간 활짝 핀 수국을 볼 것이라 봄다 ㅎ
    우중 트레킹이 즐거웠고
    이시간 사위가 올때마다 갖고온 와인과 금강송주
    양주중에 와인이 땡겨
    한병 비우고 있심다 ㅎ
    부드럽게 잘 넘어 감다 ㅎ
    잭다니얼 처럼 탁 쏘는 맛은 없지만
    다음에 여친 생기면 마시기 좋은 거 ~ ㅋ
    고래알고 일단 한잔 하입시다 ㅎ 치얼스 ~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CJ 안개꽃(부국) | 작성시간 26.06.22 new 초록 판초우 맞는지요 ㅎ
    바다풍경이 멋진곳에
    위치한 태종사
    가보고 싶은 사찰입니다
    오늘도 참 좋은날 보내셔서
    행복한 날 음악 들으시며
    좋은밤 되십시요 ㅎ
  • 답댓글 작성자정화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ㅎ 👍 오늘도 욕밧심다 ㅎ
    지금 편안한 시간을 홀로 누리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붓정리하고 있심다 ㅎ
    이밤 즐거운 시간 행복한 꿀잠 😴 자이소 ㅎ
    따신 차한잔 하시공 ㅎ 👍 🎶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