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피아님 방긋~~^^

작성자아낙네.|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12

어제 하루 종일 비 오더니 비 갠 후 뿌연 연무로 시작하는 하루입니다.
아침에 일보고 농촌 버스 타고 오는 길에 차창 너머 보이는 
초록의 논에 하얀 백로 네마리가 먹이 활동 하는 모습이 
농촌의 평화로운 모습을 대변해주고있었어요
밤꽃핀 산중턱 지나가는 버스 차창으로 들어오는 밤꽃향기에 
인상 쓰지만 전 좋지도 않고 싫지도 않은 자연의 향기입니다
아침에 일보러 농촌 버스 타고 오가면 코도 귀도 눈도 호강하는 요즘입니다
넝쿨 장미가 이쁘게 핀 좋은날에 피아님 목소리 들으며 즐겁게 하루 시작합니다^^
Jennifer Rush - Madonna's Eyes
sla Grant-We'll Meet Again My Friend's
수고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낙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남편이 아프신가봐요?
    치과는 저도 무서버요 ㅎㅎ
    그래도 치료는 받으셔야 합니다
    치아는 오복중 하나예요 ^^
  • 작성자부영[운영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낙네님 ~오늘도 즐거운일만 가득하면서 지내요
  • 답댓글 작성자아낙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도 학교 일하시죠?
    즐거운 점심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CJ 피아 |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하세요 아낙네님 반갑사옵니다아~~~
    어제 계신곳에 비가 왔군요
    여긴 흐린다 맑다 더운 하루였는데
    오늘 아침은 제법 선선해서 참 좋다 했어요
    자연의 변해가는 모습에 하루에도 몇번 그렇게 느낄거 같아요ㅎㅎ
    그게 사는거지...그런 생각도 해봅니다
    아파트 숲에 사는 저로서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아낙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며칠동안 비오며 흐리기만 했는데
    오랫만에 해를 봅니다.
    밝은 햇살이 반갑습니다.
    계절 따라 변해가는 농촌의
    자연이 아름답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