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었지만
아침인사 굿모닝~~~하면서
음악 올립니다^^
좋은 날로 하시고 요^^
Bond - Viva
Café Quijano - La lola
Carmelo Zappulla (ft Marco Zappulla)- Pane e Musica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애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부영님도 기분좋은 날로 시원하게 보내시고 요^^
-
작성자CJ 피아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하세요 애시님 반갑습니다^^
아이짜 모지모지? 사오정 하고 친구하고 사는 저인지라 ㅎㅎ청곡 올리고서야 알았답니다
그거 빼고 검색해도 찾아져서요
아이짜 ㅎㅎ 오래 기억될거 같아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애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논두렁위에 흘리고 다니는 아낙네님이 아이짜를 만들어 냈나 봅니다 ㅎㅎㅎㅎㅎ
행복방송으로 하시고 요~~~~피아님^^ -
답댓글 작성자CJ 피아 작성시간 26.06.23 new
애시 Pane e Musica- 유투브에서 다운이 안되어 못 들려드린다 했는데 다시 해보니 되어 들려드려도 되네요ㅎ
애칭이 될거 같아요 ㅎ 아이짜애시님 ㅎ -
답댓글 작성자애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CJ 피아 잘 들었답니다~~~~피아님^^
저는 아이짜가 아니고 가짜애시가 어우릴듯 싶어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