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굿모닝...

작성자애시|작성시간26.06.23|조회수36 목록 댓글 12

 

 

늦었지만 

아침인사 굿모닝~~~하면서

음악 올립니다^^

 

좋은 날로 하시고 요^^

 


Bond - Viva
Café Quijano - La lola
Carmelo Zappulla (ft Marco Zappulla)- Pane e Music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애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부영님도 기분좋은 날로 시원하게 보내시고 요^^
  • 작성자CJ 피아 |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하세요 애시님 반갑습니다^^
    아이짜 모지모지? 사오정 하고 친구하고 사는 저인지라 ㅎㅎ청곡 올리고서야 알았답니다
    그거 빼고 검색해도 찾아져서요
    아이짜 ㅎㅎ 오래 기억될거 같아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애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논두렁위에 흘리고 다니는 아낙네님이 아이짜를 만들어 냈나 봅니다 ㅎㅎㅎㅎㅎ
    행복방송으로 하시고 요~~~~피아님^^
  • 답댓글 작성자CJ 피아 | 작성시간 26.06.23 new 애시 Pane e Musica- 유투브에서 다운이 안되어 못 들려드린다 했는데 다시 해보니 되어 들려드려도 되네요ㅎ
    애칭이 될거 같아요 ㅎ 아이짜애시님 ㅎ
  • 답댓글 작성자애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CJ 피아 잘 들었답니다~~~~피아님^^
    저는 아이짜가 아니고 가짜애시가 어우릴듯 싶어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