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피아님!!

작성자들꽃*|작성시간26.06.23|조회수33 목록 댓글 4

피아님

안녕하세요

출근해서

커피타임

동행합니다

건강하시죠

수고하세요

 

최성수ㅡ명동콜링

박길라 ㅡ나무와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시 | 작성시간 26.06.23 new 기분좋은 시간으로 이어 지시고 요^^
  • 답댓글 작성자들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습니다 ㅎㅎ
  • 작성자하늘빛승아 | 작성시간 26.06.23 new 들꽃님
    저도 모닝커피 주세요 ㅎㅎㅎ
    즐거운 음악시간 되시고
    기분 좋은 미소 가득 머금으세요 ㅎ
  • 작성자CJ 피아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 들꽃님
    근무하시전 커피타임 그 잠깐 동안에 청곡 올려주시는 부지런함과
    함께 하고자 하시는 그맘이 고맙단 생각을 하게 되옵니다 ㅎㅎ
    기분좋은 하루 시작하세용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