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나가고있습니다

작성자부영[운영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30 목록 댓글 4

학교로가면서
피아님 방송을 들어봅니다
오늘은 나라에서주는용돈을
몽땅쓰는날이 될것같습니다
구리시내에서 친구들 만남이
있는데 지원금으로 N/1를
하기로 했기에 남은금액
몽땅쓸려고 합니다
오늘도 하교안전에 신경쓰면서
시간은 보냅니다
신청곡
헬로핑 - 빛을 찾아
소리새 - 통나무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빛승아 | 작성시간 26.06.23 new 부영님
    오늘도 나가시는군요?
    오늘 하루도 의미롭게 잘 지내세요
    청곡 동행하겠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부영[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네ᆢ버스안입니다 잠시후 학교도착합니다
  • 작성자애시 | 작성시간 26.06.23 new 새싹들을 돌보는 부영님^^
    복 많이 받으실겁니다^^
  • 작성자CJ 피아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 친구분들을 만나시는군요^^
    주님도 영접하시면서....절대 술이 좋아서가 아닌 친구가 좋다시는 부영님
    좋은시간 보내세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