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방송마감]피아님 수고 많았습니다 이어서 연인의소리님과 함께~~

작성자CJ 안개꽃(부국)|작성시간26.06.23|조회수39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 피아 |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하세요 우리 뽀짝시몬님
    청곡만 못 올리셨지 이렇게 함께 해주시잖아요
    그 함께 한다는게 좋으니 편하게 해주시면 좋지요^^
    다음에 또 만나자구요~~ ㅎ
  • 작성자애시 | 작성시간 26.06.23 new 더운데 방송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토닥토닥 ㅎㅎ
  • 답댓글 작성자CJ 피아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이짜애시님^^
    애칭이 귀엽단 생각드는데 싫어하시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ㅎ
    시원하게 해놓고 있으니 염려하시지 마세요
    걱정해주시는 그 마음...고맙습니다^^
    막가파와 함께 하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C.J 연인의소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수고 많으셨습니다...교회 부고 소식에 다녀오셨다는 멘트 들었습니다...
    저도 다니는데요...봉투만 할때가 많아서요...참 좋은 일 하신다고 생각 합니다..
    고운 방송 고맙습니다...점심 식사 맛있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피아 | 작성시간 26.06.23 new 뭘요^^
    이렇게 도움으로도 와주시는 연인의소리님 덕분에
    우리 카페 가족분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수 있게되어
    참 좋은시간을 주시는구나...감사한 마음이옵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