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빵긋빵긋

작성자CJ 안개꽃(부국)|작성시간26.06.23|조회수36 목록 댓글 4

 

연인의소리님 

빵긋빵긋 

 

이곳 카페 가족인

정아/ 성산포

부산에서 벼리님이

달려와 넷 합류해서

해남으로 여행갑니다

 

광주에서 2시간 걸리다 보니

지금도 달리는데

멋스런 방송 들으며 점심 먹을께요

 

수고하시고 꽃처럼 아름다운 날 되세요 

 

잔나비 ㅡ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하여

왕사남  ai곡ㅡ영월땅 한 사내의 눈물

높은음자리 ㅡ딩동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연인의소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제가 아는 벼리님 이실까요?...부산에 사시는 시제이분 맞으시면 흑흑 보고 싶었는데 말입니다...
    광주까지 오셨다면 맞는 것 같아서 와우 잘 다녀오세요...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인증샷 올려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안개꽃(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부산
    벼리동생 맞네 ㅎㅎ새벽차로 달려왔네 ㅎㅎ
  • 작성자하늘빛승아 | 작성시간 26.06.23 new 즐겁게 노시죠? ㅎㅎㅎ
    파스텔 톤 수국 너무 이쁩니다
    맛난것도 많이 드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CJ 안개꽃(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ㅋ ㅋ 👍 👍 👍 👍 👍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