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의소리님
빵긋빵긋
이곳 카페 가족인
정아/ 성산포
부산에서 벼리님이
달려와 넷 합류해서
해남으로 여행갑니다
광주에서 2시간 걸리다 보니
지금도 달리는데
멋스런 방송 들으며 점심 먹을께요
수고하시고 꽃처럼 아름다운 날 되세요
잔나비 ㅡ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하여
왕사남 ai곡ㅡ영월땅 한 사내의 눈물
높은음자리 ㅡ딩동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J 연인의소리 작성시간 26.06.23 new
제가 아는 벼리님 이실까요?...부산에 사시는 시제이분 맞으시면 흑흑 보고 싶었는데 말입니다...
광주까지 오셨다면 맞는 것 같아서 와우 잘 다녀오세요...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인증샷 올려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안개꽃(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부산
벼리동생 맞네 ㅎㅎ새벽차로 달려왔네 ㅎㅎ
-
작성자하늘빛승아 작성시간 26.06.23 new
즐겁게 노시죠? ㅎㅎㅎ
파스텔 톤 수국 너무 이쁩니다
맛난것도 많이 드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