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연인의소리님~

작성자청양댁.|작성시간26.06.23|조회수22 목록 댓글 6



오랜만에 햇살이 강하게 비춰주고 있어요
연일 흐린후에 보는 해가 반갑습니다.
어제 감자하고 옥수수 몇 개씩 네 박스에 나눠 동서들한테 
택배 보내고 읍내서 냉면 먹고 오려구요
점심 먹고 와서 잘 듣겠습니다

클로버 - 돼지 국밥
타이푼-그래서
테이 - 같은 베개

수고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양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직 풋고추입니다. ㅎㅎ
  • 작성자하늘빛승아 | 작성시간 26.06.23 new 청양댁님
    잘지내시죠?
    옥수수가 벌써 먹어지나요?
    맛나겠습니다 ㅎㅎㅎ
    즐거운 음악 동행할께요 ㅎ
  • 답댓글 작성자청양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한두개씩 익어가고있어요
    좀 있으면 한꺼번에 익을거같아요 ㅎㅎ
  • 작성자C.J 연인의소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일요일날 신포시장에서 신포치킨 먹고 찐 옥수수 9천원 사왔습니다...
    냉동실 보관해 놓고 먹습니다...우리나라 3대닭강정 신포닭강정 맛집 강추 드려요..그자리에서 드시면 꿀맛입니다...
    옥수수는 찔때 간이 잘 맞으면 정말 맛있어요 ㅎㅎㅎ 전 감자 옥수수 잘 먹고 좋아해요 청양댁님 마음으로 흐믓하고 잘 먹겠습니다..ㅎㅎㅎ
    맛있는 점심 식사 하세요^^* 여름엔 물냉면 좋아요 ㅎㅎㅎ 전 어제 오면서 냉메밀 국수 먹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청양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쪄서 냉동실에 보관하면 오래드실수있어요
    남편은 비냉 저는 불냉 먹고 왔습니다.
    근데 넘 비쌉니다.
    한그릇 12000원 합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