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싱푸들 콩이 15세
오늘도 즐거운 마음으로 행장을 챙겨
구청 볼일보고 보문당에 가
부채 한가득 사 작업실에 갔다 놓고,
이어 집으로 가 강아지 산책 하고
사료와 간식 주곤 곧장 집을 나서 뒷산 둘레길로 가다가 청합니다 ㅎ
고래알고 차한잔 마셔가메 욕보이소 ㅎ 👍
*
임태경 구름같은 인생
정수라 여행 갑시다
Dana Winner Sound of Silence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화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ㅎ 👍 좋은 날 되이소 ㅎ
아마 뜻깊고 행복한 시간 되지 시푸이요 ㅎ
안부를 전합니다 ㅎ
잘 지내고 계시냐
늘 건강과 행복을 빌며 ~
이곳은 하늘 빛이 칙칙함다 ㅎ
따신 차한잔 하시공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늘빛승아 작성시간 26.06.23 new
정화백님
부채 판매 하시나요?
멋 떨어질거 같아요
저희도 구매하고 싶은데요? ㅎㅎㅎ
오늘도 기분 좋은일 가득하시고
잘 다녀오셔요 ㅎ -
답댓글 작성자정화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ㅎ 반갑습니다 😀 잘보냈능교 ?
ㅎ 주문을 받긴 햅니다만
쪈 얘기를 잘못함다 ㅎ
주면 주는대로 ~
몇 개 필모 하신지 ?
☎️ No 아시쵸 !
안개 부구게 물으심 됨다 ㅎ
차한잔 하이소 😀 😎이미지 확대
-
작성자C.J 연인의소리 작성시간 26.06.23 new
요즘은 족보견보다 믹스견이 더 많아요..ㅎㅎㅎ
우리집 아가도 그래요....말티푸도 믹스견이구요, 비숑프리제도 그렇습니다...원래 사람손에서 키우는 견보다 밖에서 키워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사람들이 잘 못이죠...수요와 공급이지만요,,,작업에 열중하시는 모습 항상 멋진 사진 잘 보고 있습니다..
부산도 많이 덥지요....목수건 두르시고 먹거리 잘 챙기셔서 즐겁게 다녀오세요...멀리서 기원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정화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ㅎ 👍 오늘도 욕봄더 ~
콩이 사올때는 푸들인 줄 알았는데
키우다보니 얼굴과 몸이 변해 믹스임을 알았는데
이또한 우리 가족이니 생각하고 따지지 않았심다 ㅎ
즐겁고 행복한 오후시간 가입시다 ㅎ
따신 차한잔 마셔가메 👍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