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한해의 절반을 보내며 ~~

작성자구름과더불어|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0

한해의 절반을 보내며
당신(友)께 최고의 찬사를 ~~

매사에 부지런하고 성실하며
타의 모범이 되는 당신은
참 좋은 사람이에요

이름 없는 들꽃 한 송이조차
소중히 여길 줄 아는
아름다운 마음의 눈을 가진 당신보다

더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이는
아마 없을 거예요

자신이 하는 일에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열심히
도전하는 열정을 지닌 당신은
참 훌륭하고 멋진 사람이에요

어려운 이웃을 사랑하며
나눔과 베품을 몸소 실천하는
당신이 있기에

아직은 살맛나는
아름다운 세상이지요

그 어떤 찬사의 언어로도
당신을 다 표현할 수가 없어서
아쉽지만,

무엇보다도
이렇게 훌륭한 당신을
사랑하는 난 정말 행운아인 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