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정기산행을...

작성자조정욱(30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36 목록 댓글 3

오늘은 회원들과 정기산행 가는 날~
6시 출발인데 5시30분 도착했다.
이미 와계신 선배님들을 만나 버스타고 고~
가지산은 처음부터 계단과 가파른 오르막이었고 전날 과음탓으로 땀이 줄줄~
선배님들은 역시 체력이 짱이셨다.
족발과 과일로 에너지 보충하고 약5시간의 산행을 마무리하고 점심으로 소고기국밥 한그릇~

마라톤이야기는 끊이질 않았고
모두 즐겁게 하하호호
올라갈때 내려올때 도와주신 선배님들 감사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정배(12기웹이사) | 작성시간 26.06.07 오늘 하루 함께하여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손봉섭(26기 ) | 작성시간 26.06.07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더욱 멋진 산행이었습니다.
  • 작성자김성용(8기) | 작성시간 26.06.09 운무때문에 운문산 못간게 아쉽네요
    함께여서 더 힘났고 즐거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