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회원들과 정기산행 가는 날~
6시 출발인데 5시30분 도착했다.
이미 와계신 선배님들을 만나 버스타고 고~
가지산은 처음부터 계단과 가파른 오르막이었고 전날 과음탓으로 땀이 줄줄~
선배님들은 역시 체력이 짱이셨다.
족발과 과일로 에너지 보충하고 약5시간의 산행을 마무리하고 점심으로 소고기국밥 한그릇~
마라톤이야기는 끊이질 않았고
모두 즐겁게 하하호호
올라갈때 내려올때 도와주신 선배님들 감사했습니다^^
다음검색
오늘은 회원들과 정기산행 가는 날~
6시 출발인데 5시30분 도착했다.
이미 와계신 선배님들을 만나 버스타고 고~
가지산은 처음부터 계단과 가파른 오르막이었고 전날 과음탓으로 땀이 줄줄~
선배님들은 역시 체력이 짱이셨다.
족발과 과일로 에너지 보충하고 약5시간의 산행을 마무리하고 점심으로 소고기국밥 한그릇~
마라톤이야기는 끊이질 않았고
모두 즐겁게 하하호호
올라갈때 내려올때 도와주신 선배님들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