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14일 일요일
창원시 생활체육대축전
창원에 있는 총8개 마라톤클럽이 함께하는 행사에 참가해서 선배님들과 즐겁게 5km를 완주했어요. 쬐금만 더 달릴걸 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그 아쉬움이 더 달릴수 있게 하는 거라 생각합니다.
400미터도 뛰었는데 세상에나 3등으로 골인~
이게 무슨 일인지 어리둥절 했어요.
모두 응원해주신 덕분입니다.
함께 달려준 태선선배님. 영미씨 수고많이 했어요.
용기주시고 박수로 축하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