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용회원여러분께 !
먼저 우리곁을 떠나신
동기님들을 추모하기
위하여 충용인들은 6월4일(목) 일치단결 국립현충원과 호국원 에 모여 엄숙하고 정중 한 참배식치렀습니다.
이번 행사에 물심양면
힘을 실어주시고 격려
의 글로 성원해주신
충용인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행사준비
와 마무리 까지 솔선하
신 박종기수석부회장,
손치우산악회장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처음
부터 끝까지 추모행사
에 열과 성의를 다하며
협조해준 충용인들께
다시한번 머리숙여
감사인사드립니다.
대구,대전,광주지회장
님들 호국원 행사에
수고많이하셨어요.
오늘 추모행사를 잘
치를수 있도록 지도
편달해주신 충용인들
께 감사드립니다.
2026년6월5일
충용회장 김경의 배상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