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롭게 올리기

RE:RE:일본 오제트레킹~~

작성자담비(안경화)|작성시간26.06.17|조회수47 목록 댓글 0

오제트레킹 2일차
오제산장 출발-시라스나토우게(1,679m)-누마지리-오제누아방문자센타- 산뻬이 신타-산빼이토우게(1,758m)-이지노세-오시미즈(1,192m)- 나리타로 이동-인터내셔널 온천욕

4일 차 나리타공항출발, 인천공항도착

한해 한해 나이들며 어디를 가든 중요한건 꺽이지않는 한빛회원의 열정이 한 마음 되어 더욱 소중함이 느껴지는것!!!
정숙님 현진님 정래님 진숙님 효구님 소중한 추억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