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산행]공룡능선 다녀왔어요 작성자남효구|작성시간26.06.15|조회수6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담비(안경화) | 작성시간 26.06.15 길고 긴 산행 모두 고생하셨어요그래도 멋진 일출과 귀한 솜다리까지 보고 오셨으니 귀한 산행이었네요 작성자그린로즈(한정숙) | 작성시간 26.06.16 공룡능선 멋지게 다녀오셨네요.솜다리도 보고, 멋진품경 대리만족합니다. 작성자다빈(김명주) | 작성시간 26.06.16 너무 멋집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