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면서 귀는 열고
입은 가능한 닫아라!!..
말이 많으면
그만큼 실수가 많다!!..
그리고 주변 지인들에게
극히 나에 사적인 이야기나
비밀스런 이야기는 하지마라!!..
사이 좋을때는 별일 없지만
서로 등돌리면
비수가 되어 돌아올수 있다!!..
그리고
서로에 극히 사적인 문제나
비밀스런 이야기는
서로 등 돌려 원수가 되는 한이 있더라도
주변에 발설하지 않는 예의를 지켜라!!..
(내생각)
다음검색
살아가면서 귀는 열고
입은 가능한 닫아라!!..
말이 많으면
그만큼 실수가 많다!!..
그리고 주변 지인들에게
극히 나에 사적인 이야기나
비밀스런 이야기는 하지마라!!..
사이 좋을때는 별일 없지만
서로 등돌리면
비수가 되어 돌아올수 있다!!..
그리고
서로에 극히 사적인 문제나
비밀스런 이야기는
서로 등 돌려 원수가 되는 한이 있더라도
주변에 발설하지 않는 예의를 지켜라!!..
(내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