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선수! 힘내세요!!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며 잘 하고 있으리라 믿어요. < 하늘의 것을 생각하고 땅의 것을 생각지 말라> 이 말씀 의지하세요^^ 작성자 버섯사랑 작성시간 13.05.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