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선수 언제나 안좋은시기가있으면 좋은시기도오기마련이래요!!!!!그러니 지금 이시기가 좀지나가면 더욱좋은시기가올거예요 부상빨리완쾌하시고 밝은미래를위해 화이팅!!!! 작성자 LeePark 작성시간 13.05.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