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선수~ 많이힘들죠떠들어대는 소리에 개의치말아요!셀타불참한거 개인적으론 박수보내요늘 기도로응원합니다 힘내요홧팅!샬롬^^ 작성자 다행이다 작성시간 13.06.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