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끙..... 오늘도 또 올리는 응원글(참아주세요) 다음 아고라에 박 선수를 까는 글이 베스트로 올라있어 ㅠㅠ 아고라에 댓글 다는거 정말 안하는데 욕먹을 거 각오하고 올렸답니다. "니들이 박주영보다 나은건 게임실력 뿐이다...!"라고요...
ㅠㅠ (좋긴 한데) 한성질 하시는 무리뉴 감독께서는 그리 안까이시는 거 같은데 맘씨 착한 선수를 너무 막 대하는 거 같아 좀 미웠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세 마디로 응원하고 끝냅니다
박주영 = 골주영 = 날주영(날아라 주영^^) 작성자 Only-1 작성시간 13.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