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선수, 무더위에 훈련받느라 고생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그래도 보람찬 4주일거라 생각하고 훈련 마치고 좋은 소식 있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drowned 작성시간 13.07.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