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 받느라 고생 많았어요..몸관리 잘하고.. 컨티션 회복하여 역시 주영이야 란 소릴 들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병역문제 해결되었으니 너무 조급해하지 말고... 여유를 가지고 앞으로 쭉 전진합시다화이팅!! 작성자 산서사랑 작성시간 13.07.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