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훈련 받느라 고생 많았어요..
    몸관리 잘하고.. 컨티션 회복하여 역시 주영이야 란 소릴 들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병역문제 해결되었으니 너무 조급해하지 말고... 여유를 가지고 앞으로 쭉 전진합시다
    화이팅!!
    작성자 산서사랑 작성시간 13.07.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