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너무마음졸이며 기도했는데..우리 주영선수~ 생테티엔과 이적합의됫다는 소식에 정말감사하고 축하합니다홧팅!!샬롬^^ 작성자 다행이다 작성시간 13.08.29 답글 유력했던 생테티엔 무산소식~ 속상하다ㅠ아스널 내부의적! 뱅거에 화가난다ㅜ 작성자 다행이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9.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