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그동안 너무마음졸이며 기도했는데..우리 주영선수~ 생테티엔과 이적합의됫다는 소식에 정말감사하고 축하합니다홧팅!!샬롬^^ 작성자 다행이다 작성시간 13.08.29
  • 답글 유력했던 생테티엔 무산소식~ 속상하다ㅠ아스널 내부의적! 뱅거에 화가난다ㅜ 작성자 다행이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9.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