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덥기만 하던 여름도 때가 되니 지나가듯, 안개속같은 시간도 곧 걷힐거라 믿습니다..... 가장 합당한 때를 주실 줄 믿고 기다립니다. 화이팅!!!! 작성자 버섯사랑 작성시간 13.09.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