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아이티전 가긴 가는데,,, FW에 할 사람이 읍으니... 지동원선수-_- 박쭈가 어서 날아야 할 텐데... 아스날은 배번30번만 부여해노코는ㅠ..ㅠ;;; 어디 다른데 보내주지도 안쿠-_- 그럼 배번대로 아스날서 30번만 뛰게 해쭈라!!!~~박쭈여~ ↖파이팅↗ 작성자 진바기 작성시간 13.09.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