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주영선수 이적잘되길 기도하며기다렸는데...아스날뱅거 어쩜저리도 사악하단말인가!
    하나님보고계시는데,,후..기가막힐주영선수 생각함 정말너무속상하고 마음이아프다
    계속기도합니다 힘!힘내요!!샬롬~
    작성자 다행이다 작성시간 13.09.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