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선수 이적잘되길 기도하며기다렸는데...아스날뱅거 어쩜저리도 사악하단말인가!하나님보고계시는데,,후..기가막힐주영선수 생각함 정말너무속상하고 마음이아프다계속기도합니다 힘!힘내요!!샬롬~ 작성자 다행이다 작성시간 13.09.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