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내내 주영선수 이적소식만 기다리며 하루에도 몇번씩 팬카페 들락거렸는데ㅜㅜ 맘이 넘 아픕니다 부디 주영선수가 행복하게 축구할수 있는팀으로 갈수 있길 기원합니다 그냥 주영선수가 즐겁게 경기 뛰는 모습만 봐도 너무 행복할것 같아요 주영선수 힘내시고 늘 응원합니다! 작성자 늘 마음만은 작성시간 13.09.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