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나쁘다.. 돈만주면 뭐하냐? 선수를 뛰게해야 좋은구단인데.... 작성자 푸른하늘d 작성시간 13.09.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