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끙~ 얄미운 아스널... 뛰게 하든가 아니면 이적시켜주든가 하지 이도저도 아닌 ㅠㅠ 베르캄프 사마의 좋은 추억을 더럽히려는 벵거 감독님은 제발....ㅠㅠ 모두가 그렇듯 전 주영의 강림(?)을 기다립니다^^
    작성자 Only-1 작성시간 13.09.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