끙~ 얄미운 아스널... 뛰게 하든가 아니면 이적시켜주든가 하지 이도저도 아닌 ㅠㅠ 베르캄프 사마의 좋은 추억을 더럽히려는 벵거 감독님은 제발....ㅠㅠ 모두가 그렇듯 전 주영의 강림(?)을 기다립니다^^ 작성자 Only-1 작성시간 13.09.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